12-6-24 오전예배 특송- 나는 보기 원하네

신디 반주 및 찬양 2012. 6. 25. 00:34
반응형

 

반주: 유영주

찬양: 하양욱, 하승원

녹음: 이정현

*녹음 단자가 PFL모니터 단자에 연결되어 있어, 마이크 찾는다고 녹음 중 소리 끊김이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나는 보기 원하네 하나님의 어린양
나를 대신하여 죽으신 하나님의 어린양
나는 구원하신 분 영원한 목자되신분
하나님의 어린양 그분을 보기 원하네
나는 보기 원하네 흰옷입은 사람들
어린양이 어디로 가든지 따라가는 사람들
나의 영원한 소원 있네 그분을 따라가는 것
흰옷입은 그들과 있기 원하네
나는 보기 원하네 주의 능력의 날을
거룩한 옷을 입고 기쁨으로 주께 달려나가는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 그들을 보기 원하네
시온산 위에 있는 어린양 그분을 나는 보기 원하네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