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을 포맷하다..

일반 2008. 8. 4. 09:37
반응형
오늘 드디어 노트북을 포맷하기로 했다.
처음에는 잘썼지만 점점 느려지는건 아니고,, 알수없는 오류들때문에 점점 컴퓨터사용이
힘들어졌다. 처음에는 종료할때마다 가끔씩(컴퓨터를과하게사용했을때?) 블루스크린이떠서 파워버튼을 꾹 눌러
종료 했는데 어제는 버추얼 pc도 작동안되고 내가 만지다가 사운드까지 고장나게 되었다.
드라이버가 엉켰는지.. 아니, 내 사운드는 노트북 처음깔때부터 장애를 가지고 있었다.
증상은..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음악을 반복으로 10분정도 틀어놓고 다시 다른 소리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사운드장치가 없다.. .WAV파일 소리(윈도우 경고음)은 다 잘 나오지만.. 허참.. 증상이 뭐하다.
그래서 드라이버를 최신버전으로 깔려고 다운을받았다. 그리고 설치하니 무슨 프로그램이 종료되지않았다?
-_-;; 나는 작업관리자에서 종료할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해봤지만 동일증상.. 거기다가 사운드는 왜
아예안돼!! 이전드라이버를 지우려니 오류 새드라이버를 깔려니 오류 수동으로 설치하려니 장치안뜸..
무슨pci장치 오류라며 그러던데 아마 드라이버들이 심각하게 엉킨듯..
시스템복원!! 이 있지 라고 생각하는 순간
아 나는 비활성화 해놨었지..라는 생각도 나는..
이런 꿁뚫흸 박잿포 바이러스같은!!
포맷 고고..
뭐 자료들은 E에 다 넣어놨겠다.. 뭐 그냥날려~
호기심에 windows2000pro를 설치해봤지만 로딩에서 멈추었다..
그래서 XPsp3적용된걸로 바로 깔았다.
오~ 익스플로러7 미디어플레이어11다 깔려있네!
이제부터 컴퓨터가 고생 할 멀티작업..ㅋㅋ
나는 오피스를깔고 한글을 깔고 알집을 깔고 곰플레이어를 깔고 ATI칩셋 그래픽칩셋 드라이버 깔고 v32007깔고 임마누엘성경깔고 네스팟 깔고 스피드팬 깔고 네스팟존 북 깔고 골드웨이브 깔고 라링크 무선랜깔고 오투 마이크로 카드리더기 깔고 터치패드 깔고 파이어폭스깔고 제어판 기본설정(전원옵션 설정 배경화면 설정 테마서비스사용안함 시스템복원 사용함!...)많이깔았다.
이거까는데 1시간 걸림..

참고 내 노트북은 http:\\haseenote.co.kr 의 W220R시리즈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