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인터넷에얽힌애드센스이야기

일반 2008. 2. 26. 20:5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무선인터넷을 즐겨 사용한다.

그중 즐겨사용하는것은 COSY 유무선 공유기..

물론 내것이 아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흠... 사용하기는 힘들다.

근데,,, 엥? 1메가네...  보통 2메가에서 12메가를 맴돈다.

인터넷사용할땐 속도가 올라간다 -_-;;

그러다가 도로에 차가지나가면...

끊긴다!

그래서 나는 다른ap를 접속해보았다.

다행이 우리형이 네스팟을 써서 또, 네스팟 ap가 잡혀서 다행이다.

흐흐흐...  돈이없는관계로 성는좋은 무선랜카드 ,안테나를 살 수 없다.

그래서 노트북 내장형 무선랜카드에가 내가 직접만든 캔테나를 사용한다.

하지만!!! 아쉬게도 캔테나를 사용한게 저정도 잡힌다.

ㅋㅋㅋ

흠!! 아무튼 이번엔 네스팟에 접속해보기로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흐흐흐... 보였다가 안보였다가하는 네스팟 ap...

그리고 이름없는 ap는 또 뭐지? -_-;;

또!!! 아직도 802.11b 를 사용하고있는 ap까지!!!

참! ....

여기는 시골(지방)이다. 그래서...

그래도 저것들 잡히는게 어디야~

여기서 가장 접속하고싶은 myLGNet ... 비번이 123456789a 라는데...

안들어가진다.

가끔씩 ZIO 공유기도 보인다.

그 공유기에 접속하니 인터넷이 되었다.

ㅋㅋ 그것은 이 노트북이 최초로 접속한 ap이다.

그걸로 나는 카트도 했다.

물론 한판하고 엑박되면서 튕긴다.

아니, 맥슨에 로그인하지않았습니다.,메신저모듈을???,서버와 접속이...,무응답 등...

참 여러가지 증상을 보인다.

네스팟은 좀 나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엥? 5.5메가네...

ㅋ 운좋을때 이야기이다.

아무튼 나는 네스팟보다 코시가 좋다.

ㅋㅋ 정(증~)말 오랫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렸다.

펀 글이 아니다.

이유는??????????????????

블로그 방문자의 정보를 주기위해???????

아니, 나의 광고때문인지도 모르겠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