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필터의 종류와 설명

일반 2007. 11. 29. 20:24
반응형

# 1차 : SEDIMENT FILTER(세디먼트 필터)
1/10미크론(1/1000mm)의 기공을통해 물속에 포함되어 있는 침전물(진흙,먼지, 철녹, 모래 기타 부유물)을 제거하는 전처리 침전 필터입니다.세디먼트 필터는 카트리지의 교환이 용이하여 필터의 오염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한 층 더 높은 신뢰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차 : PRE-CARBON FILTER(프리카본 필터)
활성탄의 흡착방식을 이용한 카본필터는 수돗물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긴 염소성분(트리할로메탄)과 같은 유기화학물질과 냄새를 흡착, 제거하여 수돗물 속에 녹아있는 농약이나 세제성분들을 걸러내어 자연에 가까운 물을 만들어 줍니다.

# 3차 :
- ULTRA FILTRATION FILTER(중공사막필터)
첨단기술로 개발한 0.01~0.04미크론의 미세한 중공사막 필터가 물속에 남아있는 각종 세균및 불순물을 깨끗하게 걸러내고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이 그대로 함유된 깨끗한 물만을 통과시킵니다.
- REVERSE OSMOSIS PRESSURE MEMBRANE FILTER(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
머리카락 굵기의 100만분의 1인 0.001미크론의 기공을 통해 중금속, 바이러스, 박테리아, 유기호학물등의 모든 이물질을 제거하는 기능을 가진 필터입니다.

# 4차 :
- POST CARBON FILTER(포스트 카본 필터)
세균번식을 방지하고 물에 스며든 불쾌한 냄새, 맛, 색소성분등을 제거하여 무색, 무취의 깨끗한 물을 만드는 기능을 가진 필터입니다.

- T.C.R FILTER(후처리 카본 필터)
불쾌한 맛, 냄새, 색소성분을 제거하여 안심하고 마실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필터를 교체하신후에는 20L~30L 정도 걸러내시고 사용해주십시오.
처음사용하는 필터에는 내용물 고유의 먼지가 있을수 있기때문에 한번 걸러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