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7인치 LED TV 사용기(M275WV)

일반 2012. 8. 11. 12:14
반응형

 다나와에서 LG LED TV M275WV 를 구입했습니다.

처음엔 저렴한 가격대인 중소기업 TN패널로 구입하려다가, 이 제품이 좋은 평이 많아서

또, 패널 성능도 궁금해서 MVA 패널로 구입했습니다. (다큐멘터리나, 뉴스 시청용으로 사용할거라, 잔상은 배제했습니다.)

 MVA 패널은 명암비와 블랙 휘도 값 (검은색 표현)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드디어 왔습니다!

 

조심스레 상자를 열고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MVA라서 그런지 이 패널은 더 거멓게 보이네요.

 

인사를 하네요. ㅎㅎ

 

94년 제조인 삼성 바이오 TV와 비교해 봤습니다. 예전 TV와 비교 불가할 정도로 LED TV가 선명합니다만, 색감은 브라운관이 우수한 것 같습니다. ㄷㄷ

 

집에 설치할 계획입니다. 집에 있는 아남 29인치 TV 들다가 허리 빠질 뻔 했습니다 ㅎ

 

불량화소는 없지만 흰 화면에서 얼룩이 보입니다. 교환해야 할 것 같네요. ㅠ

 

불 끄고 검은 화면을 띄워봤습니다. 빛샘현상이 거의 없네요~ 모니터 화면이 안보이시는 분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USB에 영상을 담아 재생한 모습입니다.

 

아무튼,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대 33W의 저전력에다가 저렴한 가격까지.. 가성비가 최곱니다.

특히, USB동영상 재생기능이 정말 편합니다. TV 밑에 있던 펜티엄4 프레스캇 HTPC가 필요 없게 되었네요. ㅎㅎ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